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3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많은 분의 기대를 많이 받았지만, 이번에 품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불량품 확인 방법과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3 환불 및 교환 방법
사전 예약에서 갤럭시 버즈3와 버즈 3 pro 의 불량 이슈가 확인되었습니다. 한두 건이 아니라, 수많은 제품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분들이 불안함이 커지고 있는데,
다행히도 삼성전자는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교환 및 환불 조치를 하겠다고 발표 했습니다. 버즈3를 구매 하신 분들은 두 가지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삼성 서비스 센터가 있다면, 직접 방문 하셔서 불량 방문 및 환불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구입 내역에서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불량이 발생했나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갤럭시 버즈3, 버즈3 PRO의 품질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크게 두 가지인데요, 갤럭시 버즈 제품의 LED 불빛 위치가 다르거나, 이어팁의 쉽게 찢어짐인데요, 일반인들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두 가지 품질 이슈를 제외하곤 아직 다른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품질 이슈가 없는 정품을 받으신 고객분들은 갤럭시 버즈3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강낭콩 디자인에서 콩나물로 변경하면서 에어팟을 따라 한다는 비판이 있었지만, 커널형으로 변경되면서 역대급 통화 품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후로 발생하는 품질 이슈에 있어선, 원 UI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LED 설정 및 노이즈캔슬링 관련 기능을 향상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